모바일 메뉴 닫기
 

편리한, 안전한, 다양한, 다문화기숙사

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

  • home
  • 게시판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25-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자 발표 및 납부 안내 (2/28)

  • 조회수 3438
  • 작성자 학생생활관
  • 작성일 25.02.28

★ 신편입생과 재학생 선발대상 모두 학생정보시스템에서 납부고지서 확인 가능합니다.

- 학번이 전산에서 확인되지 않는 신편입생은 신입생 신청페이지에서 납부고지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★ 금일 오후 5시 호실과 룸메이트 발표 확인 가능합니다.


★ 다음 추가입사 발표는 여석 발생시 수시로 행정실에서 학생에게 직접 연락 예정입니다.


★ 크롬으로 납부고지서 확인시 정상적으로 납부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(예시: 본인의 수험번호 및 학번으로 로그인 하였으나 다른사람의 납부고지서가 보임, 금액과 가상계좌가 보이지 않음, 글씨가 깨져보임 등)

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크롬을 이용치 마시고 가급적 엣지, 사파리 등 다른 브라우저로 신입생 신청 페이지와 학생정보시스템에 접속하시어 확인 바랍니다.


★ 대기번호는 02.28.(금) 오전 11시 이후 행정실로 전화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
★ 제출서류(결핵진단서) 관련 안내 공지 링크

https://dorm.hallym.ac.kr/dormitory/community/notice.do?mode=view&articleNo=72052


★ 납부기간 연장 불가하며, 미납시 입사 포기로 간주됩니다.


★ 생활관 입사 후 학적 미재학 상태로 변동될 경우(재학 이외의 졸업, 수료, 휴학 등) 반드시 퇴실하여야하며 환불은 생활관 내규 제 23조(납입금 환불)에 따라 환불합니다.(환불신청 필수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