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공지사항
-
[공지] 2023-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(1차) 안내
2023.05.22 -
[공지] 2023-1학기 학생생활관 8차 추가 신청자 입사자 발표 및 납부 안내
2023.04.27 -
[공지] 2023-1학기 학생생활관 7차 추가 신청자 입사자 발표 및 납부 안내
2023.04.13 -
[공지] 2023-1 중간고사 기간 개·폐문 시간 조정 안내
2023.04.05 -
[공지] 2023-1학기 학생생활관 환불(퇴사) 신청 안내
2023.04.04
-
-
상점
-
[공지] 에너지 및 물자 절약 아이디어 공모전
2022.12.05 -
[공지] 2022-2 퇴사도우미 신청 안내
2022.12.05 -
[공지] 봉사활동시간 상점으로 전환 안내
2022.11.17
-
-
서식자료실
-
학생생활관 내 게시물 설치 및 부착 신청서
2022.09.30 -
[공지] 입사서류(안전체크리스트)
2021.10.07 -
게스트하우스 사용 및 환불 신청서
2023.02.02 -
시설 사용 신청서_내부기준
2023.02.02 -
24시간 카드키 사용 규칙 동의서
2023.02.02
-
-
FAQ
-
[공지] 연말연시 시설에 따른 특별방역 강화 조치 안내
2020.12.29 -
퇴사신청(사용기간 조정 포함)은 어떻게 하나요?
2020.01.16 -
생활관 홈페이지 회원가입해야 하나요?
2020.01.16 -
학생생활관 개문, 폐문 시간은 언제인가요?
2020.01.16 -
입사 시 준비해야 할 물품은 무엇인가요?
2021.02.22
-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