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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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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-2학기 학생생활관 우수모범사생 포상 안내 new
2025.01.09 -
학생생활관 행정실 업무 임시 중단 안내 (01/10, 금) new
2025.01.09 -
[공지] 2024-동계방학 2차추가신청 입사자 발표 및 납부 안내 new
2025.01.08 -
[공지] 2025-1학기 학생생활관 신편입생 정규 입사신청 안내 new
2025.01.08 -
2024학년도 학생생활관 행정실 동계 단축근무 시행 안내 new
2025.01.0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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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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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림BeCome 이용 방법 안내
2023.07.05 -
[공지] 봉사활동시간 상점으로 전환 안내
2022.11.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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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식자료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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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생생활관 내 게시물 설치 및 부착 신청서
2022.09.30 -
[공지] 입사서류(안전체크리스트)
2021.10.07 -
게스트하우스 사용 및 환불 신청서
2023.02.02 -
시설 사용 신청서_내부기준
2023.06.27 -
24시간 카드키 사용 규칙 동의서
2023.02.0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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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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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생생활관 외박신청 안내
2024.08.21 -
[공지] 연말연시 시설에 따른 특별방역 강화 조치 안내
2020.12.29 -
퇴사신청(사용기간 조정 포함)은 어떻게 하나요?
2020.01.16 -
생활관 홈페이지 회원가입해야 하나요?
2020.01.16 -
학생생활관 개문, 폐문 시간은 언제인가요?
2020.01.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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