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편리한, 안전한, 다양한, 다문화기숙사

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

  • home
  • 게시판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공지] 2024-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(추가) 안내

  • 조회수 608
  • 작성자 학생생활관
  • 작성일 24.12.10

★ 2024-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자 중 동계방학 시작일(12.26.(목))부터 바로 사용할 학생은

반드시 ①2024.12.16.(월)~22.(일) 신청 후 ②2024.12.24.(화) 납부하여야 합니다.

①, ② 모두 완료한 학생에 한하여 2024.12.26.(목)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


★ 동계방학 추가신청자는 2024.12.20.(금) 호실발표 명단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추가신청자는 입실시 관리실에서 호실배정을 받아야 하며, 1관/8관 연속사용자의 경우 상황에 따라 본인의 기존 호실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지시에 따라 호실 이동해야 합니다.


★ 학생생활관 방학중 입퇴사 가능 시간은 09:00~18:00 입니다. 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

  - 학기중 사용한 호실의 청소는 방학중 입사 후에 순차적으로 실시할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


★ 방학중 룸메이트 신청 관련

1. 2024.12.27.(금) 이후 입사자는 관리실에서 빈 호실 중 룸메이트 배정 가능한 임의 호실을 배정받아 입사하실 수 있으며, 여석이 없는 경우 빈자리로 임의 배정합니다. 입사 후 호실 이동 불가합니다.

2. 입사일이 다른 경우 룸메이트 배정 불가합니다.

3. 방학중 신청시 서로 룸메이트로 기재해주셔야 룸메이트 신청 가능합니다. 한쪽만 기재할 경우 룸메이트 신청이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

★ 2025.02.03.(월)~02.05.(수) 추가 입사신청이 하계방학 마지막 입사신청이며, 해당 기간 이후 연장이 필요하신 경우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.(T.033-248-3601~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