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편리한, 안전한, 다양한, 다문화기숙사

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

  • home
  • 사생자치회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너울🐬] 2023-동계방학 학생생활관 호실배정 안내

  • 조회수 153
  • 작성자 사생위원단 너울
  • 작성일 23.12.18

 


2023-동계방학 학생생활관 호실배정 안내🏠 



안녕하십니까, 2023학년도 제39대 사생위원단 '너울'입니다. 

  


2023학년도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호실배정 안내입니다. 



사생분들께서는 본 게시물 및 하단의 카드뉴스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 



🌊 공지사항 URL  


- https://dorm.hallym.ac.kr/dormitory/community/notice.do?mode=view&articleNo=60311&article.offset=0&articleLimit=10



🌊 호실 발표일 및 호실 배정표 공고기간 


- 호실 발표일: 2023.12.15.(금) 17:00 


- 호실 배정표 공고기간: 2023.12.15.(금) 17:00 ~ 12.20.(수) 11:00 


- 공고종료 이후 8관 관리실에서 배정 호실 확인 가능



🌊 대상자  


- 동계방학 시작일(12.20.(수))부터 이용하는 사생 


- 이후 입사자는 입사 당일 관리실에서 호실 배정 


 

🌊 동계 방학 입사 가능 시간 


- 오전 9시 ~ 오후 5시



🌊 2023-2학기 → 2023-동계방학 연속 사용자 관/호실이동 안내  


- 호실이동 일자: 2023.12.20.(수) 오전 9시 ~ 오후 5시 


- 이동 전까지 2023-2학기 거주중인 관/호실에 거주 


- 안내된 시간 외의 이동으로 다른 사생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유의바랍니다. 



🌊 호실 배정표 확인 방법 


- 홈페이지 공지글 하단의 '2023-동계방학_방배정표(공고용)' 파일 다운로드 후 본인 이름 검색 


- 동일 성명으로 호실 확인이 어려운 경우 행정실 또는 8관 관리실로 문의바랍니다.



🌊 유의사항  


- 입실일이 다른 경우, 신청 후 기간 내 미납한 경우, 한 사람만 룸메이트 신청을 한 경우는 룸메이트 신청을 하여도 배정 불가합니다.

★공란은 추가 입사자 배정 예정이며 1인실은 운영하지 않습니다.



동계방학 학생생활관 퇴실 및 호실이동 안내와 관련한 기타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.  


- 이메일 : de3601@hallym.ac.kr  


- 전화 : 033)248-3601~2  


 

-한림대학교 제39대 사생위원단 너울  


 

인스타그램 : @hallymdorm  


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: ‘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’(ID:hallym_dorm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