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위티☀]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퇴사 및 택배사업 운영 안내
- 조회수 249
- 작성자 사생위원단 WITTY
- 작성일 22.12.18
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퇴사 및 택배사업 운영 안내🏠
안녕하십니까, 제 38대 사생위원단 '위티'입니다.
2022학년도 2학기 수업 종료에 따른 학생생활관 퇴사 일정 및 택배사업 안내드립니다. 사생 여러분들께서는 하단의 공지사항 및 카드뉴스를 참고하셔서 퇴사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.
🌼 공지사항 URL
🌼 퇴사 일정
- 2022년 12월 24일(토) ~ 2022년 12월 25일(일) 09:00 ~ 17:00
- 점심시간(12:00~13:00) 근무 없음
🌼 대상자
- 2022학년도 2학기 입사생
🌼 퇴사절차
- 사용자(학생) 호실 점검 및 퇴사 신청 -> 해당 관리실로 퇴사 신고
🌼 참고사항
- 퇴사 일정 전 퇴사도 가능합니다.
- 무료주차권은 해당 관의 관리실에서 발급해 드립니다.
- 2022-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자 중 동계방학 시작일(12. 26)부터 사용하는 사생의 경우 : 오후 2시경 발표되는 방학 중 호실배정표 확인
-> 12. 25(일) 오후 5~7시 또는 12. 26(월) 오전 9~11시 내에 이동하시면 됩니다.
- 2022-2학기 학생생활관 사생이 아닌 경우는 동계방학 시작일(12.26) 오전 9시부터 입사 가능합니다.(사전 입사 불가)
🌼 주의사항
- 퇴사 시, 해당 관의 관리실에 퇴사 신고는 필수입니다.
- 학생 본인 외 외부인(보호자)는 1인만 출입 가능합니다.
- 퇴사절차 미이행시 벌점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.
🌼 택배사업
- 2022학년도 2학기 택배사업은 1학기와 동일한 이유로 진행하지 않습니다. 사생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, 아래 박스 구매처를 안내드립니다.
🌼 교내 박스 구매처 안내
📦 캠퍼스라이프센터(CLC) 1층 우체국
- 운영일시 : 평일(월~금) 09:00 ~ 17:30
* 당일 발송 희망시 16:30까지 접수
- 박스 가격 : 5호 2,300원(단, 택배 '접수'시만 구매 가능)
- 배송비 : 5호 이하 무게에 따라 가격 변동
🌼 교외 박스 구매처 안내
📦 학교 구정문 드림 오피스
- 운영일시 : 월~목 09:00 ~ 19:00 / 금 09:00~18:30
- 박스 가격 : 4호 3,000원 / 5호 3,500원
- 개별적으로 택배 서비스 이용
🌼 2022-2 학생생활관 퇴사 및 택배사업 운영과 관련된 문의는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이메일 : de3601@hallym.ac.kr
- 전화 : 033) 259-4701~2
- 한림대학교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
인스타그램 : @hallymdorm
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: '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'(ID : hallymdorm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