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편리한, 안전한, 다양한, 다문화기숙사

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

  • home
  • 사생자치회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위티☀]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퇴사 및 택배사업 운영 안내

  • 조회수 249
  • 작성자 사생위원단 WITTY
  • 작성일 22.12.18

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퇴사 및 택배사업 운영 안내🏠


 안녕하십니까, 제 38대 사생위원단 '위티'입니다.


 2022학년도 2학기 수업 종료에 따른 학생생활관 퇴사 일정 및 택배사업 안내드립니다. 사생 여러분들께서는 하단의 공지사항 및 카드뉴스를 참고하셔서 퇴사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.


🌼 공지사항 URL

https://dorm.hallym.ac.kr/dormitory/community/notice.do?mode=view&articleNo=52957&article.offset=0&articleLimit=10


🌼 퇴사 일정

- 2022년 12월 24일(토) ~ 2022년 12월 25일(일) 09:00 ~ 17:00

- 점심시간(12:00~13:00) 근무 없음


🌼 대상자

- 2022학년도 2학기 입사생


🌼 퇴사절차

- 사용자(학생) 호실 점검 및 퇴사 신청 -> 해당 관리실로 퇴사 신고


🌼 참고사항

- 퇴사 일정 전 퇴사도 가능합니다.

- 무료주차권은 해당 관의 관리실에서 발급해 드립니다.

- 2022-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자 중 동계방학 시작일(12. 26)부터 사용하는 사생의 경우 : 오후 2시경 발표되는 방학 중 호실배정표 확인

-> 12. 25(일) 오후 5~7시 또는 12. 26(월) 오전 9~11시 내에 이동하시면 됩니다.

- 2022-2학기 학생생활관 사생이 아닌 경우는 동계방학 시작일(12.26) 오전 9시부터 입사 가능합니다.(사전 입사 불가)


🌼 주의사항

- 퇴사 시, 해당 관의 관리실에 퇴사 신고는 필수입니다.

- 학생 본인 외 외부인(보호자)는 1인만 출입 가능합니다. 

- 퇴사절차 미이행시 벌점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.


🌼 택배사업

- 2022학년도 2학기 택배사업은 1학기와 동일한 이유로 진행하지 않습니다. 사생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, 아래 박스 구매처를 안내드립니다.


🌼 교내 박스 구매처 안내

📦 캠퍼스라이프센터(CLC) 1층 우체국

- 운영일시 : 평일(월~금) 09:00 ~ 17:30

   * 당일 발송 희망시 16:30까지 접수

- 박스 가격 : 5호 2,300원(단, 택배 '접수'시만 구매 가능)

- 배송비 : 5호 이하 무게에 따라 가격 변동


🌼 교외 박스 구매처 안내

📦 학교 구정문 드림 오피스

- 운영일시 : 월~목 09:00 ~ 19:00 / 금 09:00~18:30

- 박스 가격 : 4호 3,000원 / 5호 3,500원

- 개별적으로 택배 서비스 이용


🌼 2022-2 학생생활관 퇴사 및 택배사업 운영과 관련된 문의는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- 이메일 : de3601@hallym.ac.kr

- 전화 : 033) 259-4701~2


- 한림대학교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


인스타그램 : @hallymdorm

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: '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'(ID : hallymdorm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