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편리한, 안전한, 다양한, 다문화기숙사

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

  • home
  • 사생자치회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위티☀]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퇴사 및 택배사업 운영 안내

  • 조회수 392
  • 작성자 사생위원단 WITTY
  • 작성일 22.06.10

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퇴사 및 택배사업 운영 안내🏠


안녕하십니까, 2022학년도 제 38대 사생위원단 '위티'입니다.


2022학년도 1학기 수업종료에 따른 학생생활관 퇴사 일정 및 택배사업 안내드립니다. 사생 여러분께서는 하단의 공지사항 및 카드뉴스를 참고하셔서 퇴사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.


🌼 공지사항 URL

- https://dorm.hallym.ac.kr/dormitory/community/notice.do?mode=view&articleNo=49946


🌼 퇴사 일정 

- 2022. 6. 18(토) ~ 6.19(일), 9:00~17:00

- 점심시간 근무 없음


🌼 대상자

- 2022학년도 1학기 입사생


🌼 참고사항

- 퇴사 일정 전 퇴사도 가능합니다. 

- 무료주차권 발급은 6. 14.(화)~6. 23.(목)까지이며, 해당관 관리실에서 발급 해 드립니다.

-  2022-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자 중 하계방학 시작일(6.20)부터 사용하는 사생 

: 6. 17 오후 2시경 발표되는 방학 중 호실배정표 확인  

 → 6.19. 오후 5~7시 또는 6.20. 오전 9~11시 내에 이동하시면 됩니다.


🌼 유의사항

- 퇴사 시, 해당 관의 관리실에 퇴사 신고 필수입니다.

- 학생 본인 외 외부인(보호자) 1인만 출입 가능합니다.


🌼 택배사업

- 2022학년도 1학기 택배사업과 관련하여 사생위원단은 롯데택배 및 다른 택배사와 연락을 했으나, 코로나19 이후 단체 배송이 확실하지 않아 진행이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.

- 사생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, 아래 박스 구매처를 안내 드립니다.


🌼교내 박스 구매처 안내

📦 CLC(캠퍼스라이프센터) 1층 우체국

- 운영시간 : 평일(월~금) 오전 9시 ~ 오후 5시 30분

- 박스금액 : 5호 2,300원

- 우체국 택배 접수에 한해 구매 가능하며, 당일배송 희망 시 오후 4시 30분까지 접수


🌼교외 박스 구매처 안내

📦 학교 구정문 드림 오피스 

- 운영시간 : 월~목 오전 9시 ~ 오후 7시/ 금 오전 9시 ~ 오후 6시 30분

- 박스금액 : 4호 3,000원 / 5호 3,500원

- 개별적으로 택배 서비스 이용


🌼 2022-1학기 학생생활관 퇴사 및 택배사업 운영과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를 통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
- 이메일 : de3601@hallym.ac.kr

- 전화 : 033) 259-4701~2


- 한림대학교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


인스타그램 : @hallymdorm

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: ‘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’(ID:hallymdorm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