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편리한, 안전한, 다양한, 다문화기숙사

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

  • home
  • 사생자치회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위티☀]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

  • 조회수 387
  • 작성자 사생위원단 WITTY
  • 작성일 22.06.05

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🏠


안녕하십니까. 2022학년도 제 38대 사생위원단 '위티'입니다.


 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를 희망하시는 학우분들께서는 일정을 확인하신 후 해당 기간에 맞춰 입사신청 및 납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 자세한 사항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과 하단의 카드 뉴스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
🌼 공지사항 URL

- https://dorm.hallym.ac.kr/dormitory/community/notice.do?mode=view&articleNo=49614&article.offset=0&articleLimit=10


🌼 대상자

- 재학생(학부, 대학원), 복학 예정자

* 2022-1 사생 및 비사생 모두 신청


🌼 시설 및 사용기간과 무관하게 재입사 신청해야 하는 대상

- 개강(02.28) 후 추가 선발된 입사생

- 격리시설(2관, 4관) 입사생

- 3관 입사생(학기별 언어권별 면접을 통해 선발)


🌼 신청기간

- 2022. 06. 14(화) ~ 2022. 07. 03(일)


🌼 신청방법

- 학생정보시스템 접속(학사행정 -> 학생생활관 -> 사생정보 -> 학기중 "입사신청")


🌼 선발 방법 : 우선 선발 대상 선발 후 여석 내 선발기준에 준해 선발

- 우선 선발 대상

  1) 2022-1 사생 중 2학기 자동 신청 대상 학생 우선 선발 및 관 배정

  2) 2022-1 사생, 신입생(2022학번) 신청 시 우선 선발

- 일반 선발 : 우선 선발 대상 선발 후 여석 내 추가 신청자 선발

   - 선발 기준 : 상·벌점 100%

   - 선발 제외 대상 : 벌점 15점 이상인 자, 3관에 합격한 자

     * 우선 선발 대상 동일 적용

* 우선 선발은 입사 가능 여부이며, 관 우선 배정은 아닙니다.


🌼 관배정 방법 

- 선발된 학생 중 배정, 수용인원 초과 시 선발기준 적용하여 배정- 선발기준 : 우선 선발 대상 관 배정 후 남은 여석 내 상,벌점 100% 관 배정


🌼 참고사항

- 2학기 학생생활관 신청은 4개월, 6개월만 가능합니다.

- 2학기 자동 신청 대상인 8개월, 12개월 신청자는 1학기와 동일한 관으로 자동 배정되어 신청이 불가합니다. (단, 1관 1인실 신청을 희망할 경우 신청 기간 내 이메일(de3601@hallym.ac.kr)로 신청 바랍니다.)

- 입사 신청 시 희망시설을 선택할 때 중복없이 모든 시설을 나열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.


🌼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과 관련된 문의는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- 이메일 : de3601@hallym.ac.kr

- 전화 : 033) 259-4701~3


- 한림대학교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


인스타그램 : @hallymdorm

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: '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'(ID : hallymdorm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