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편리한, 안전한, 다양한, 다문화기숙사

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

  • home
  • 사생자치회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위티☀] 2022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

  • 조회수 398
  • 작성자 사생위원단 WITTY
  • 작성일 22.05.28

2022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🏠


안녕하십니까. 2022학년도 제 38대 사생위원단 '위티'입니다.


2022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 2022학년도 하계방학 중 학생생활관(1, 8관)을 운영하오니 입사를 희망하시는 학우분들께서는 일정을 확인하신 후 해당 기간에 맞춰 입사신청 및 납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 자세한 사항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
🌼 공지사항 URL

- https://dorm.hallym.ac.kr/dormitory/community/notice.do?mode=view&articleNo=49460


🌼 대상자

-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


🌼 신청 및 납부기간

- 1차 : 2022. 05. 30(월) ~ 2022. 06. 09(목)

- 2차 : 2022. 06. 20(월) ~ 2022. 08. 24(수)

* 납부는 평일 은행 업무 시간인 09 : 30 ~ 16:00 사이에 가능합니다.


🌼 신청방법

- 학생정보시스템(접속 : 학사행정 -> 학생생활관 -> 사생정보 -> 방학중) 순으로 클릭


🌼 참고사항

- 2022학년도 1학기 1, 8관 사용기간 6개월, 12개월인 학생은 하계방학 중에도 자동배정되니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.

- 이용기간은 입사기간 내에서 임의로 지정하여 신청 및 연장이 가능합니다.

- 1차 납부자 중 06. 21(화) 이후 입사 또는 2차 신청 및 납부자는 납부 영수증을 보관하시고, 입사 당일 영수증을 지참하여 관리실에 방문하시면 호실 배정 및 입사가 가능합니다.

- 납부는 납부고지서 출력 후 교내 우리은행에 방문하여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

🌼 유의사항

- 개강 후 입사한 1~8관 및 개강 전 선발된 2~7관 입사자는 해당사항 없습니다.

- 방학 중 입사신청은 5박 이상 머무는 경우에 한해 신청 가능합니다.


🌼 2022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

- 이메일 : de3601@hallym.ac.kr

- 전화 : 033) 248-3601~2

- 학생생활관 8관 2층 행정실 방문


- 한림대학교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


인스타그램 : @hallymdorm

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: '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'(ID : hallymdorm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