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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퇴사(환불)신청 안내 🏠

  • 조회수 449
  • 작성자 사생위원단 MO:A
  • 작성일 21.08.02

안녕하십니까, 제37대 사생위원단 “모아”입니다.


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퇴사(환불) 신청에 대한 공지입니다.

2021학년도 2학기 퇴사(환불)신청을 희망하시는 학우분들께서는 해당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💜 공지사항 URL

https://dorm.hallym.ac.kr/dormitory/community/notice.do?mode=view&articleNo=43101


💜 유의사항

- 퇴사 신청일에 따라 환불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니 환불규정에 따른 예시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사용기간 조정(사용기간 변경)에 따른 환불 신청은 개강(8.30) 이후 가능하며, 환불 신청 방법이 다름으로 추후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💜 참고사항

- 환불신청이 접수된 후 최대한 빠른 처리를 하도록 할 것이며, 환불 처리는 평일 근무시간 기준 최대 10일 정도 소요됨.


💜 기타 퇴사(환불) 신청 관련 문의 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
이메일: de3601@hallym.ac.kr

전화: 033-259-4701~2


-한림대학교 제 37대 사생위원단 모아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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