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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radute School of Global Cooperation

한림대학교 글로벌협력대학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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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24-2학기 재학생 학비 감면 신청 및 등록기간 안내

  • 조회수 578
  • 작성자 글로벌협력대학원
  • 작성일 24.07.11

안녕하세요.

글로벌협력대학원입니다.


2024학년도 2학기 글로벌협력대학원 재학생 학비 감면 신청 및 등록기간을 

아래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학비 감면 신청

  가. 신청 대상: 2024학년도 2학기 등록 및 복학 예정자

  나. 신청 및 접수기간(서류제출 및 도착): 2024. 7. 11.(목) - 7. 19.(금) 17:00

    - 기간 내 미신청하실 경우 학비감면된 금액으로 등록금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습니다.

    - 서류제출 기한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다. 글로벌협력대학원 장학금 안내

    - 첨부파일 참고

    - '한림대 교직원 학비감면 장학금': 입학금 및 각 학기 수업료의 50%(A등급) / 70%(S등급) 감면

  ※ 면학장학금 외 장학금 신청시 재직증명서 제출 必


2. 학비감면 신청 및 서류 제출

  가. 신청 방법: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-> 대학원 행정 -> 장학 -> 장학신청 클릭 후 장학선택 및 인적사항 입력(은행 등 개인정보는 입력이 안 되므로 별도 입력 필요 없음) -> 저장 후 '장학금 신청서 출력'

 -> 개인정보동의 체크 및 신청인에 서명 하여 기타 제출 서류와 함께 제출

※ 4대 사회보험 가입여부 확인서: http://www.4insure.or.kr

    - 가입여부와 상관 없이 첨부파일 출력하여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- 미가입자는 '미가입'으로 출력


  나. 제출 서류 ※ 신청자 서명 필수 

장학금명

학비감면율

제출서류

면학장학금A

등록금의 50%

성적증명서 1

장학금 신청서 1

4대 사회보험 가입여부 확인서 1

면학장학금B

등록금의 30%

성적증명서 1

장학금 신청서 1

4대 사회보험 가입여부 확인서 1

공무원군인국회의원강원도 시//도 의회 의원 장학금

입학금 및 등록금 50%

재직증명서(복무확인서) 1

장학금 신청서 1

4대 사회보험 가입여부 확인서 1

산학연협력장학금

수업료 50%

재직증명서 1

장학금 신청서 1

4대 사회보험 가입여부 확인서 1

재단산하·교직원장학금

입학금 및 등록금 50%

재직증명서 1

장학금 신청서 1

4대 사회보험 가입여부 확인서 1

한림대학교 교직원장학금

입학금 및 수업료 감면

(별표참조)

재직증명서 1

장학금 신청서 1

4대 사회보험 가입여부 확인서 1

※ 위 표에 나와있는 장학금 외에 다른 장학금의 경우 제출서류 교학팀 문의 

  

  다. 제출 방법

    - 우편 제출: 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 1, 도헌글로벌스쿨 2층 23206호 대학원교학팀(글로벌협력대학원) 

    - 스캔 파일 제출: gsgc@hallym.ac.kr


3. 재학생 등록

  가. 등록기간: 2024. 8. 26.(월) - 8. 30.(금) 09:00 - 16:00(16시 이후 입금 불가)

  나. 등록방법: 등록금고지서에 명기된 우리은행 가상계좌에 입금

    (은행수납, 무통장, ATM, CDP, 인터넷/폰뱅킹 가능)

  다. 신용카드 납부

    - 이용대상자: 정규학기 재학생

    - 대상카드: 현대카드(*제외카드: 현대법인, 현대체크, 현대gift, 현대하이브리드)

    - 신용카드 납부방법: 현대카드 현대카드 홈페이지 -> 전체메뉴 -> My Account ->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-> 수시납부 -> 대학/대학원등록금 납부 -> 대학선택, 이름 및 학번 입력 후 납부

    ※ 학번입력 시, "학번+수납번호" 함께 입력(수납번호는 등록금 고지서에서 확인 가능)

  라. 등록금 고지서 출력: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-> 대학원 행정 -> 등록 -> 등록금통지서s

    ※ 등록금 고지서는 등록금 납부기간에 출력 가능

  라. 등록금 납부 확인: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-> 대학원 행정 -> 등록 -> 등록금납입증명서

    ※ 행정실에서는 당일 등록건에 대한 확인이 불가하며, 본인이 직접 확인 필요


4. 문의

  가. 전화: 033-248-1423

  나. Fax: 033-248-1415

  다. E-mail: gsgc@hallym.ac.kr

  라. 근무시간: 월요일-금요일 08:30-17:30(점심시간 12:00-13:00)

 

감사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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