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c OS(맥) 오피스 365 설치 및 사용 방법
- 조회수 26313
- 작성자 정보전산원
- 작성일 22.04.26
Mac OS(맥) 오피스 365 설치 안내
Office 365 마이크로소프트(MS)가 2013년 내놓은 업무용 클라우드 서비스로, 워드·엑셀·파워포인트 등 다양한 오피스 문서를 언제 어디서나 읽고 편집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|
1. App Store(앱 스토어)를 클릭합니다.
2. 검색창에 오피스 365를 검색합니다.
☞ 보기를 클릭합니다.
3. 받기(설치)를 클릭합니다.
4. Apple ID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.
5. 설치를 완료합니다.
6. 설치 완료 후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.
7. 실행 후 로그인을 클릭합니다.
8. 오피스365 한림대학교 계정(ID@hallym.ac.kr)이 없으면 Windows OS 환경에서 통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링크를 클릭 후 가입합니다.
※ 오피스 365 한림대학교 계정은 Windows OS에서 가입
통합정보시스템 – 소프트웨어 – 클라우드 계정 관리 –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하기
☞ 우측 상단에 가입하기 버튼 클릭 후 가입합니다.
※ 회원가입 후
통합정보시스템 - 일반행정 - 정보전산원 - 전산업무요청
전산담당자 : 유재국
업무요청사항에 Office365 이메일과 성명 작성해주시면
라이센스 할당해드립니다.
라이센스 할당 후 로그인해야 Office365 사용이 가능합니다. ※
9. 라이센스 발급 받은 후 회원 가입한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.
10. 로그인 후 실행 화면입니다.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