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모집안내 참조
대학원 입학을 원하시는 분은 각 학과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관심 세부전공 교수님을 확인, 사전 상담(메일, 전화, 면대면)을 통해 지원하시는 것이 진학에 도움이 됩니다.
모집시기
- 전기 : 11월
- 후기 : 5월
서류제출
-
모집안내
숙지 -
온라인접수
SITE※ ID/PW 잊지마세요~
-
원서입력
-
원서출력
서명 -
전형료
납부 -
우편/방문
제출※ 제증명서 동봉
입학전형
-
서류심사
-
학과별 전형
※ 면접장소 학과별 공지!
-
입학사정
-
합격자 최종심사
-
합격자
발표 -
합격자
공지사항
숙지
입학절차
-
장학상담 및
신청
학과제출 -
신입생등록
※ 지정기관
-
학번부여
-
외국어
시험신청※ 희망자에 한함
-
수강신청
-
입학
-
기숙사
신청※ 희망자에 한함
-
등록포기
※ 희망자에 한함
※ 입학 후 학업포기 희망자는 자퇴원 제출
외국어시험 신청은 희망자 중 공인영어성적 소지자에 한함.
합격자 유의사항
- (1) 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확인되거나, 지원 자격과 관련한 학위를 취득하지 못한 경우 재학 중에도 합격과 입학을 취소함(등록금 반환 불가).
- (2) 비전일제 학생이 전일제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장학금을 신청하는 경우 입학 전까지 소속 직장의 퇴직(예정)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
- (3) 등록 후 불가피한 사정으로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, 등록포기신청을 학기 시작일 전주 금요일 16:00까지 완료하여야 함
학기개시일 이후에는 자퇴원을 제출하여야 하며, 환불금액은 본교 규정에 따라 산정(등록금 납부금액 중 입학금과 수업료 일부 제외)
1학기차 휴학 불가(단, 4주 이상의 병원요양 필요 확인 되는 진단서 제출시 가능)
- (4) 전일제 장학 신청 후 입학시 비전일제(직장인/사업자)인 경우 장학 취소 및 입학이 취소 될 수 있으니, 피치 못한 변동이 있을 시 즉시 신고.
- (5) 등록금 고지서는 신입생 등록 3일전 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예정이며, 본인의 가상계좌로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능
- (6) 학번부여: 매학기 신입생 등록 후 3일 후 예정 * 학번 부여 후 수강신청 기간 수강 신청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