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디지털콘텐츠융합스쿨 교과과정
▣ 교과과정의 구성
❖ 공익인재, 인간중심, 사회참여, 글로벌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대학원 교육과정의 범주를 재구조화하고 교과목과 핵심교육 간의
역량체계 정립을 위한 핵심역량 기반 선순환적 교육 커리큘럼을 추진하려 함
❖ 선순환적 교과과정을 통해 학습한 지식을 논문화하고 사회적으로 실효성 있는 연구주제를 디지털 콘텐츠로 제작하여 사회적
캠페인이나 교육학습자료로 활용함으로써 사회적 재난위기 문제해결에 기여할 수 있는 환류 교육체계를 구성하려 함
▣ 교과과정 교육 전략
▣ 졸업 후 진로 분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