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영어영문학과 졸업 발표 진행 안내
- 조회수 1895
- 작성자 영어영문학과
- 작성일 22.03.28
영어영문학과 졸업발표 진행 안내
영어영문학과 졸업 발표 진행 안내합니다.
졸업발표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아래를 필독 바랍니다.
① 졸업발표 진행 관련 :
2022년부터 모든 졸업발표가 대면 발표을 원칙으로 진행됩니다.
다만, 코로나19 단계에 따라 변동 가능성은 있음을 참고바랍니다.
영어 에세이 PPT 발표 | 영어 공연 | 영어 교육 시연 | 프로젝트 전시 | 학생이 정한 자유 형식 |
대면 진행 | 대면 진행 | 대면 진행 | 대면 진행 | 대면 진행 |
※팀발표 인원은 최대 4명까지 가능
② 주제 : 영어영문학과 전공 관련
③ 발표 관련 세부사항 안내 :
ⓐ [필독]졸업발표 방식 안내 및 발표 방법 안내 : 졸업발표 학과 규정 (수정되었으니 확인 필요)
ⓑ [필독]졸업발표 세부 일정, 일정별 제출 필요 서류 등 안내
졸업발표 세부 진행 | (졸업발표 방식별) 제출 필요 사항 | 제출 방법 | |
신청서 제출 | - 졸업발표 신청서 1부 (서명포함) | 아래 방법 중 택1 ⓐ 학과 행정실 방문 서면 제출 ⓑ 학과 행정실 메일 제출(de1530@hallym.ac.kr) ※ 메일 제출 시 필수 확인: 졸업발표 신청서 졸업발표 제안(계획)서 제출 동의서 졸업발표 결과물 제출 동의서 의 경우, 학생 서명된 ‘스캔본(pdf,jpg)’ 파일만 접수 가능. 서명 미포함본, 문서파일(hwp,word 등)은 접수 불가. 스캔은 모바일앱을 활용 바랍니다. | |
제안서(계획서) 제출 | - 졸업발표 제안(계획)서 제출 동의서 1부 (서명포함) - 졸업발표 형식에 맞는 제안(계획)서 제출 ※ 제안(계획)서는 최종 결과물의 초안이며, 양식은 학생자유입니다. (ex. hwp,word에 초안 에세이 작성하여 제출 등) | ||
지도교수 배정 | 없음. ※ 지도교수 배정 완료. | ||
지도교수 배정 최종 공지 및 장소 공지 | 없음. ※ 지도교수 배정 및 장소 설정 완료 후 공지 예정. | ||
지도교수 간 상담 및 최종 결과물 제출 | 공통필수 | 졸업발표 결과물 제출 동의서 1부 (서명포함) | |
위 공통필수 외 졸업발표 방식별 제출 필요 사항 (해당되는 형식별로 제출 필요한 사항은 아래 필독) | |||
영어 에세이 PPT 발표 | 최종 에세이 문서본 제출 | ||
프로젝트 전시 | 웹사이트 링크 등 최종 프로젝트 전시물을 적절한 형태로 제출 | ||
영어 공연 | 최종 원본 스크립트 문서본 제출 | ||
교육 시연 | 교육시연 교안 제출(PPT 등) | ||
학생이 정한 자유 형식 | 자유로 선택한 형식에 맞춰 제출 |
* 최종 결과 관련은 졸업발표 진행 후 1~2주일 내 공지 예정
※ 졸업 발표를 위한 상담은 학생이 교수님께 직접 연락해 신청.
<발표 진행 형식>
- 발표 형식이 영상일 경우
: 영상에 대한 간략한 설명 후 영상 시청,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 예정.
- 발표 형식이 교육 시연일 경우
: 레슨 플랜에 따른 교육 시연 후 질의 응답순으로 진행 예정.
- 발표 형식이 에세이 PPT일 경우
: 에세이 내용을 요약하여 5분정도 분량의 PPT로 제작하여 발표 후,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 예정.
④ 기타 필수 숙지사항 :
- 각 접수 및 제출 일시 엄수 바랍니다. 일시 미확인하여 필요 서류 제출하지 않은 경우 불합격 처리 예정
- 지도교수 배정 완료 시 배정 일자의 일주일 이내 반드시 지도교수님께 졸업발표 최종 결과물 관련 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- 위 ③에 ⓐ 내용인 졸업발표 학과규정을 필히 확인 바랍니다.
⑤ 졸업발표 공결 신청 :
졸업 발표 중 수업이 있어 졸업발표 참여 어려운 학생 있는 경우, “커뮤니티-자료실 - 공결 신청서(개인)”작성하여 학과 행정실로 서면 제출, 혹은 메일 제출(:de1530@hallym.ac.kr)해주시기 바랍니다. 기한 내 미제출로 인한 해당 과목 결석처리는 행정실에서 책임지지 않음 참고 바랍니다.
⑧ 졸업발표 참관 신청 :
ⓐ 참관 신청 접수 기간 : 2022년 5월 6일(금) 오후 3시까지
ⓑ 참관 신청서 : https://forms.gle/JSYpWojutGB3E8ff7
----
세부 문의는 학과 행정실에 문의바랍니다.
TEL 033.248.1530
Email de1530@hallym.ac.kr
- [첨부1] 1. 졸업발표 신청서.hwp
- [첨부2] 2. 졸업발표 제안(계획)서 제출 동의서.hwp
- [첨부3] 3. 졸업발표 결과물 제출 동의서.hwp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"